쉐르빌온천관광호텔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숙박업' 호텔 분야 경기지역 3성 호텔 부문에서 우수 호텔로 선정되었음을 밝혔다.

본 평가는 소비자 권익 실현과 우수 호텔의 경쟁력 및 가치 향상에 목적을 두고 국내 호텔 이용소비자들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호텔을 선정하여 대중에게 알리는 취지로 매년 진행된다.

최종 선정 기준은 한국관광협회중앙회(KTA),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JTA)의 성급 인증 호텔을 기준으로 분류하여 ▲시설 만족도 ▲청결 만족도 ▲직원의 친절도 ▲컴플레인에 대한 응대 등 총 6가지 항목의 평가 기준을 통해 선정되었다.

호텔 측에 따르면 쉐르빌온천관광호텔은 자연 친화적 환경 중심의 휴식 공간으로 최근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객실 제공과 함께 F&B, 유황 온천, 야외 공간을 활용한 피크닉 존 대여, 야외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구비하여 고객의 오감 만족과 웰니스를 위한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 “친환경적인 시설을 현재까지 잘 유지하고 관리 운영한 결과 소비자들의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다른 곳에서 느끼지 못하는 최고의 힐링 제공을 약속드리겠다. 쉐르빌온천관광호텔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