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딧업이 글로벌 홀덤펍 브랜드 ‘POKER BROS’를 국내 런칭하고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POKER BROS’는 홍콩에 본사(THINKLEAN Inc.)를 둔 온라인 게임 플랫폼을 서비스 하는 글로벌 회사이다. 이번에 O2O플랫폼 기업 메이딧업과 함께 라이선스를 공유하면서 아시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전했다.

이어 “메이딧업은 그간 O2O 플랫폼을 활용하여 외식업, 스포츠서비스시설과 같은 프랜차이즈 사업 컨설팅을 진행해왔다. 수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글로벌 기업의 ‘POKER BROS’ IP를 활용하여 한국 홀덤 펍 시장에 뛰어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고객이 O2O 앱에서 ‘POKER BROS’ 브랜드의 실물, 가상 제품을 구매하면 무상으로 제공되는 포인트를 통하여 매장 내 게임 칩과 교환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음식, 음료, 주류 등은 매장 내에서 일반 음식점과 같이 이용을 할 수 있으며 현금성이 없는 게임만을 할 수 있도록 하여 합법적인 형태의 홀덤펍을 운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메이딧업 김현 본부장은 “홀덤펍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항상 고민하고 있으며 합법적인 홀덤펍 운영 및 제도화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서울 강동점을 비롯해 안양, 울산, 전주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