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20일 주택관리사 시험 수험생을 위해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시험 전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관계자는 “20일 오후 2시부터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설명회는 주택관리사 시험 수험생 또는 시험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설명회 전까지 사전 신청을 완료하면 1차 과목 합격 특강 패키지와 교재 3종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에듀윌 합격 굿즈까지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어 “총 3부로 진행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 전략 설명회’는 에듀윌 대표 교수진과 합격생이 전격 출연해 에듀윌만의 특별한 합격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1부에서는 4년 연속 주택관리사 시험 최고득점자를 배출한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합격 전략을 공개하고, 2부에서는 초시생 및 직장인도 단기 합격할 수 있는 학습 로드맵을 공개한다”고 말했다. 

3부에서는 수석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와 먼저 합격한 합격 선배가 출연해 실시간 Q&A를 진행한다. 설명회 참여자들은 Q&A를 통해 평소 주택관리사 자격증이나 수험 생활과 관련해 가지고 있는 궁금증을 모두 해소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경품 증정 및 할인 행사인 ‘에듀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최대 95만원의 수강할인권과 중복 할인이 가능한 5만원 쿠폰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기간 내 에듀페스타 전용 상품을 구매하면, 에듀윌 인강이나 교재를 구입할 수 있는 에듀캐시 5만원을 지급해준다. 2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마련돼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