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스부대찌개'가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한정판 굿즈 출시를 예고했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땅스부대찌개는 오는 6월 1일, 브레드이발소와 함께 선보이는 한정판 시즌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 패키지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브레드 피트'와 '윌크 화이트'를 활용한 실리콘 칫솔걸이 2종과 비치타올 등을 포함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이번 콜라보를 기념하여 브레드이발소 캐릭터가 그려진 포장/배달 봉투를 사용,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 콜라보 세트 메뉴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땅스오더에서 주문 시 구매 가능하며 랜덤으로 제공된다. 전국 600여개의 땅스부대찌개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각 매장별 보유 재고 수량이 소진될 경우 자동 종료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녀들은 물론 부모까지 친숙한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통해 땅스부대찌개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이 되길 바란다."라며 "땅스부대찌개와 브레드이발소의 협업은 국내외 애니메이션 산업과 F&B 산업이 어우러져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