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카모빌리티(대표이사 손민수)가 ‘로카M카드’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로카M카드’는 대중교통 결제 위주 교통카드인 ‘캐시비’ 에 ▲카페 ▲식당 ▲극장 등 전국 유통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는 IC(Integrated Circuit) 결제방식을 적용한 신개념 선불카드로 신용·체크카드처럼 카드 단말기에 꽂아 결제할 수 있고, ‘로카M충전소’ 앱으로 간편하게 충전과 잔액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022년 5월에 출시된 ‘로카M카드’는 출시 1년만에 300만장 이상이 보급되었다. 로카모빌리티는 이러한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로카M카드의 첫돌을 축하해주세요’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충전카드 랜덤발송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로카모빌리티 온라인 쇼핑몰인 ‘캐시비샵’에서 로카M카드를 구매하고 로카M충전소 앱을 통해 충전액을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건에 한해 5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충전된 카드가 랜덤으로 무료 배송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번째, ‘로카M카드 감사쿠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로카M충전소 앱에 로카M카드를 등록하고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1만원 충전쿠폰이 지급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근로자의 날(5월 1일) ▲어린이날(5월 5일) ▲어버이날(5월 8일) ▲스승의 날(5월 15일) ▲성년의 날(5월 15일) ▲부처님 오신 날(5월 27일)에 로카M카드 이용 시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SNS 메시지 이벤트’는 로카모빌리티의 SNS계정에 접속하여 관련 피드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로카모빌리티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로카모빌리티 손민수 대표는 “로카M카드는 3세대 교통카드로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고, 한 장의 카드로 교통결제와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다. 또, 앱으로 간편히 충전 및 잔액을 조회하고, 카드를 분실해도 환불이 가능한 안심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 편의 제고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로카M카드로 편리함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