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중부 해안가에 위치한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New World Hoiana Beach Resort)’가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는 다채롭고 풍부한 문화 유산을 간직한 곳에서 현대적인 환대와 아시아의 역동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콘셉트를 선사한다.”며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는 330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베트남 중부의 풍성한 요리와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맛과 재료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블렌드(Blend)는 오픈 키친을 갖추고, 베트남, 중국, 동남아시아 지역의 다양한 요리를 하루 종일 제공한다. 실내는 물론 실외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해변가로 바로 연결된다."라며 "더 커먼(The Commons)은 소셜 허브의 역할을 한다. 독특한 견과류 로스팅 카운터를 갖추고 있으며 하루 종일 음료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는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내 모든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라며 “특히, 지난 1월 새롭게 출시된 무료 멤버십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Hoiana Premier Rewards)에 가입하면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를 포함하여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에서 회원 전용 할인, 프로모션, 맞춤형 리워드 등 특전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호이아나 호텔의 지미 로페즈(Jimmy Lopez) 호텔 매니저는 “새로운 호텔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비교할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희는 앞으로 수많은 고객들이 이 아름다운 호텔을 즐기고 이 곳에서 더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며 “다낭국제공항과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매일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