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페어’가 오는 8일 오전 9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블루밍 데이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5월 가정의달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감사한 마음을 네퓨어로 전하세요'를 주제로 기존 라이브 방송보다 더 많은 선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방송 중에만 판매하는 블루밍 기획세트는 네퓨어 마스크 인기품목인 KF94 세트(프리미엄 KF94 화이트 대형 70매+5매 증정+네퓨어스트랩)와 KF-AD 세트(프리미엄 KF-AD 비말 대형 80매+5매 증정+네퓨어스트랩)로 구성되어 선물박스 포장과 함께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자연 유래 성분 기반의 구강 케어 브랜드 라이프지 치약과 칫솔을 선물 구성과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번 라이프지 구강케어 선물 세트에는 프레쉬브레스 잇몸치약 2개와 화이트, 그린 컬러의 칫솔 6개 및 선물포장과 쇼핑백 증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당일 한정으로 구매 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코페어는 이번 블루밍 데이즈 특집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을 남기는 고객 가운데 최대 5명을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2만원권, 에코페어 1만원 할인권, 배달의민족 5천원권 중 복불복으로 사은품 1개를 제공한다. 또 소통왕 3명에게는 랜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에코페어는 5월 사은품 이벤트로 네퓨어 마스크 전 제품 60매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네퓨어스트랩(색상랜덤)을 증정하며, 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5월 리뷰 이벤트를 통해 1등(1명) 네이버페이 3만원, 2등(2명) 에코페어 1만원권, 3등(4명)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