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테크노마트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4일부터 5월 21일까지 17일간(5월 9일 정기휴점일 제외) ‘가족 사랑 페스티벌’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는 "본 행사에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이벤트, 온라인 최저가 상품전, 이사 결혼 고객에게 상품권 교환 행사 등을 마련했다. 먼저 정문 야외 행사장에서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어린이날 이벤트는 과자, 생활용품 등을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천원의 행복 행사’를 비롯하여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보석 십자수 체험 등 체험존이 마련될 예정이며 어린이날 당일 5시에는 매직쇼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어버이날을 위한 하프마켓도 진행된다. 마찬가지로 정문 야외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2시부터 선착순으로 1인 1품목에 한해 구매가 가능하다. 1층 사은행사장에서는 13일, 14일, 20일, 21일 4일간 현장 최저가전이 열릴 예정이다. 1인 1품목에 한 해 기존 판매 가격 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상품권, 영화관람권 교환 행사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1층 사은행사장에서는 3만원부터 4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상품교환권과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며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0% 당첨 행운복권을 지급한다. 또한 예식 계약 신랑, 신부 또는 이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15만원, 20만원 상품 교환권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5월 8일 월요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TM Style 최저가 한정상품전’은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예정이며 사이트를 통해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