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전집 대여 플랫폼 '똑똑한부엉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정기대여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1년에 한 번만 진행하는 특별한 할인으로, 5월 한달간 가정의 달 행사로 지급되는 쿠폰을 적용하면 추가 2만원 더 할인된 가격으로 똑똑한부엉이 정기대여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똑똑한부엉이는 일정 기간 내 별도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어린이 인기 전집을 대여해 볼 수 있는 ‘무제한 대여’ 서비스와 횟수 차감 방식의 ‘자유이용권’ 과 같은 편리한 정기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기대여 서비스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사용하려면, 가입 페이지에서 원하는 대여타입 및 첫 대여 목록을 선택하고 결제 화면에서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똑똑한부엉이 회원이라면 2만원 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받은 쿠폰은 로그인 시 마이페이지 쿠폰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정기대여 서비스를 이용중인 회원은 이벤트 기간에 추가로 대여서비스 구매 시, 기간 연장이나 횟수 추가로 이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정기대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할인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독서 습관까지 모두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