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레시나(Inglesina)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2023 킨텍스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오는 7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홀에서 진행되며 전시 진열 상품 최대 42% 할인, 2만원 추가 할인 쿠폰 발급 등 현장 방문 혜택을 대폭 늘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디럭스부터 절충형, 휴대용 등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디럭스 유모차 ‘앱티카’의 경우 유럽 특허 기술인 ‘원 핸드 폴딩 시스템’을 적용했다. 최근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라며 "잉글레시나 부스 방문 시 앱티카의 전 컬러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체험해볼 수 있으며, 21%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사은품은 기저귀 가방, 풋머프, 이너시트 기본 3종 세트에 추가로 ‘모기장’까지 더해 프리미엄 액세서리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물론 현장에서 전시 진열 상품(이하 DP)도 직접 구매 가능하다. DP는 최대 할인 42%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일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외에도 절충형 유모차 ‘일렉타’,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퀴드’ 등 인기 유모차를 함께 전시한다."라며 "아울러 ‘룰렛 게임’을 통한 경품 추첨 이벤트로 부스 방문 혜택을 더욱 높였다. 카카오 플친 추가 후 룰렛 게임을 돌리면 친환경 주방세제 ‘슈가버블’을 비롯해 ‘아웃백 식사권 10만 원권’, ‘도미노피자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경품은 일 50개 한정으로 준비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잉글레시나 부스는 E-01 위치에 마련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잉글레시나는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하는 이태리 유모차 브랜드로, 8년 연속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의 영광을 차지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