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이 지난 126회 스타키 온라인 워크샵에서 스타키보청기 김포센터(대표 박영근)를 스타키그룹 4월의 고객만족 최우수센터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타키그룹은 매월 워크샵에서 고객만족 최우수센터를 선정해서 발표하고 있다. 스타키보청기 김포센터는 2021년, 2022년 2년 연속으로 스타키보청기 고객만족 최우수센터를 수상한 바도 있다."라며 "스타키보청기 김포센터는 스타키그룹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스타키그룹 상위 1% 스타키 프리미엄 센터로 최신 청각장비를 구비하고 있으며 보청기 구입부터 지속적인 관리까지 1대 1 고객 맞춤 관리와 청능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타키보청기 김포센터 박영근 대표는 연세대학교 공과대학 전기전자공학과 교수를 역임하였으며 미국 미네소타대학교 대학원 전자공학 박사학위 소지자로, 꾸준한 연구와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청력상태에 맞게 최적화된 보청기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박영근 대표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