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 전문 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가 멤버십 세일 기획전 ‘오투(O2)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투위크’는 산소기호 O2와 어울리는 날짜인 5월 2일에 시작된다. 산소를 제품에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의 재치있는 선택이다.

올 오투위크에서는 최근 옥시젠슈티컬스 브랜드 전속모델이 된 신인배우 조지안과 함께하는 세일제품이 마련돼 있다. 조지안이 추천하는 에이셀 모이스춰 라인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에이셀300 플루이드’, ‘모이스춰 아쿠아 세럼’ 등 에이셀 모이스춰 라인 제품을 구매하면 증정품으로 조지안 배우 샘프키트도 받을 수 있다.

오투위크에서는 옥시젠슈티컬스 전품목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멤버십 회원들은 추가 할인(최대 20%)도 받을 수 있다. 오투위크는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옥시젠슈티컬스 측은 “올 오투위크는 멤버십 회원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옥시젠슈티컬스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된 신인배우 조지안은 최근 종영된 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해외취업 사기 피해 청년 ‘이동재’ 역으로 시청자들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2019년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으로 데뷔한 조지안은 웹드라마 ‘라이크(LIKE)’에 이어 2021년 OCN 드라마 ‘다크홀’에 출연했다. 신인답지 않은 안정되고 섬세한 연기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택배기사’에 출연한다.

조지안은 옥시젠슈티컬스 공식 모델로서 브랜드 뿐 아니라 에이셀 모이스춰 라인 제품 ‘에이셀300 플루이드’, ‘모이스춰 아쿠아 세럼’과 ‘스킨 발란싱 토너’ 등 제품에 대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친다.

옥시젠슈티컬스는 피부미용 시술 후 처치를 위한 순수산소의 생화화적인 기능을 스킨케어에 접목한 전문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다. 피부과·성형외과 등 전문병원에서 피부 관리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