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가 지난 1일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기술이 접목된 신제품 가스레인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AA가스레인지'라고 불리는 린나이의 이번 신제품은 A2400J, H2000, H2100 시리즈이다. 린나이는 이번 ‘AA가스레인지’를 통해 그 동안 소비자들이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면서 겪었던 작은 불편사항들까지도 해결하고 거기에 디자인적인 요소까지 개선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린나이의 신제품 ‘AA가스레인지’에서 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건전지의 교체위치와 종류이다. 린나이는 소비자들의 불편사항에 귀를 기울여 전면에 건전지함이 있는 가스레인지를 출시했었다. 팝업 형식으로 건전지함을 꺼내어 건전지 교체가 용이한 INCP2022CJ 시리즈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건전지 종류에 대한 불편사항까지 개선하며 이번 ‘AA가스레인지’ 신제품을 내 놓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린나이의 ‘AA가스레인지’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용 건전지를 D형에서 AA형으로 교체했다. 덕분에 소비자들은 갑자기 가스레인지 건전지가 다 되어도 시계나 리모컨의 AA건전지를 빼서 임시방편으로라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 건전지 커버도 마그네틱 타입으로 되어 있다. 또 ‘AA가스레인지’는 하단 레그와 건전지 케이스를 일체형 디자인으로 구성하여 심플하고 플랫한 프론트 디자인을 구현하였다. 이 밖에도 대형 노브를 적용하여 그립감을 개선하고, 이물질 침투 방지가 가능한 실드패킹 구조로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도록 개선하였다."라고 말했다. 

린나이 마케팅실 강상규 실장은 "린나이는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지수(K-BPI) 가스레인지 부문 1위’라는 결과를 얻었다."라며 "이번 신제품 AA가스레인지에는 49년간 축적된 린나이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대성 되어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불편사항에 귀를 더 기울이고 어떠한 작은 문제점이라고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