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의 제작사 로이비쥬얼(대표 이동우)이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29일 오전 11시 30분에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로이비쥬얼은 이번 어린이날 특집 카카오 쇼핑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여 최대 44% 할인을 제공하며, 1천원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선착순 50명에게는 로보카폴리 면역케어 구미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체험딜도 진행한다.  

또한,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체험팩을 증정하며, 선착순 구매 20명에게는 로보카폴리 생일파티 용품 증정,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로보카폴리 비타츄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로보카폴리 스타터팩 △로보카폴리 변신로봇 4인치 7종 △로보카폴리 스쿨비캐리어 △로보카폴리 다이캐스팅 등이 있다. 

또한, 로이비쥬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킨더웰케어’의 △로보카폴리 면역케어구미 △로보카폴리 비타츄 △로보카폴리 키즈생유산균 총 7종이다.

로이비쥬얼 관계자는 “23년 4월 신규 출시한 변신로봇 4인치 샌디, 키튼 캐릭터 완구가 포함되어 있는 로보카폴리 변신로봇 4인치 7종팩은 로보카폴리 애니메이션 속 변신 조작을 그대로 살려 놀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킨더웰케어 로보카폴리 영양제 3종도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며, 로보카폴리 캐릭터 패키지와 청사과 맛, 딸기 맛, 요구르트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어린이날 선물 구매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장난감과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어린이날 특집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최다 혜택을 알차게 누리며, 온 가족이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