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이 지난 20일 뷰티 아카데미 오픈식을 진행하고, 탈모 시장 공략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아카데미 오픈식은 뉴 비즈니스의 본격 운영에 앞서, 신제품 출시 전 교육 진행과 체험형 서비스를 선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자리다. 이 날 오픈식에서는 뷰티랩 투어,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의 아카데미 오픈 스피치, 참석자 축사 및 케이크 커팅식 등이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김봉준 회장은 스피치를 통해 "아프로존은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앞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 그리고 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것이며 그 중심에 여러분이 함께하고 있다."는 소감을 전했다.

뷰티랩 투어를 담당한 뷰티랩 전담부서 담당자는 "뷰티랩에서는 탈모 증상 완화 케어를 위한 이론과 실무 과정으로 구성된 뷰티 아카데미가 진행될 예정이며, 과정 수료 시에는 두피 전문가 수료증이 발급된다. 이 외에도 사전 신청을 통해 제품 체험 희망자에게 프로그램 체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아프로존이 국내에 선보일 신제품은 ▲신규 브랜드 엑소나인 '스칼프코드 엑소좀 필업 액티베이터'와 '스칼프코드 엑소좀 인핸스 안티로스 샴푸' ▲루비셀 '인텔리젠트 스칼프 LED 시스템'과 '스칼프 에어브러시 시스템' ▲허브레쥬메 ‘브이오틴’ 등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