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AVAJAR)의 주력제품인 ‘에이바자르 리프팅마스크’가 GS홈쇼핑(GS SHOP)에서 런칭함과 동시에 당일 방송 준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에이바자르 리프팅마스크는 에이바자르의 주력제품으로 작년 신세계라이브쇼핑에 런칭한 이후 SK스토아, CJ온스타일 등 여러 홈쇼핑채널에 선보인 바 있다. 

지난 15일 15시 GS SHOP에 방송인 조혜련을 게스트로 초청하여 런칭했다. 해당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을 모두 완판하여 방송도중 ‘전구성 매진’으로 방송을 마무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방송목표의 120%실적을 달성하였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해당제품은 얼굴 5대부위 피부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임상효과와 더불어 붓기완화 및 쿨링, 진정에까지 도움을 주는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방송인 조혜련과 함께 여러 홈쇼핑채널에 선보이며 일명 ‘조혜련 리프팅마스크’로 크게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실적달성에 대해 “최근 리프팅마스크/기미패치 등 당사 패치 품목군 판매가 4,000 만장에 이르렀다.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지속적으로 높은 상품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5월 12일 오전 7시 GS 홈쇼핑에서 방송인 조혜련과 함께 2차 긴급편성 방송을 하게 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프팅마스크 구매(더블구성 구매기준)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크라이오 마사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