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시쥬디가 여름 원피스 스타일링을 업그레이드해줄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여성 영캐주얼 전문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는 최근 급부상 중인 디자이너 브랜드와 손잡고 취향과 개성이 담긴 패션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슬로우슬로울리(SlowSlowly)’, ‘샐러드볼즈(SALAD BOWLS)’와의 이번 협업은, 쥬시쥬디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피스와 어울리는 최적의 패션 액세서리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검증된 노하우를 지닌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패션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겠다는 취지다.

관계자는 “‘슬로우슬로울리’는 100% 핸드메이드 제작 방식으로 제품을 선보이는 니트 브랜드다. 쥬시쥬디는 ‘빠르고 간편한 현대 사회 속 느리고 정교한 아이템을 통한 삶의 밸런스 추구’라는 슬로우 슬로울리의 아이덴티티에 공감하고,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콜라보 시리즈에는 니트 버킷햇과 니트 숄더백, 핸드폰을 담을 수 있는 니트 미니백, 바캉스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라피아 가방 등 총 4종이 담겼다”고 전했다.

이어 “‘샐러드볼즈’는 여러 문화와 민족이 섞여 어울리는 런던이나 뉴욕 등 전 세계 패션 도시에서 얻은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담는 패션&컬처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한 감성에 샐러드볼즈의 다양한 개성을 녹이는 디자인으로 전개했다. 로고플레이가 돋보이는 볼캡 2종이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고 설명했다.

쥬시쥬디와 슬로우슬로울리, 샐러드볼즈와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전국 쥬시쥬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TBH SHOP),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시리즈에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포인트로 휴가 시즌인 여름, 바캉스와 여행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개발 노하우가 풍부한 다양한 스몰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새로운 제품 라인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