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전문 브랜드 아르페지오가 30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론칭한 온라인 전용 홈 패브릭 브랜드 아르페지오 베이직이 봄맞이 ‘4월 브랜드 위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4월 브랜드 위크’ 할인 행사가 봄맞이 홈 스타일링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간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순면 차렵이불부터 활용도가 높은 스프레드 이불, 새롭게 출시된 기능성 토퍼 매트까지 베스트 상품을 1만 원대부터 최대 76% 할인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4월 브랜드 위크’ 할인 행사는 16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마크라메 화분 걸이가 선착순 증정된다. 마크라메 화분 걸이는 봄맞이 플랜테리어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유도할 것으로 보이며 수량이 많지 않은 만큼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아르페지오 베이직 공식몰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앱 구매 3% 추가 할인과 15% 쿠폰을 발급받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베스트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 다운로드 구매 고객에게는 25%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행사 내용은 아르페지오 베이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