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주)섬밋헬스케어 제공)

인도네시아에 거점을 두고 있는 의료기기 및 봉제기업 PT. MULTI ONE PLUS((주)섬밋헬스케어) 가 굿네이버스 인도네시아 본부 Gugah Nurani Indonesia(이하 GNI)로 어린이용 마스크 후원식을 진행하였다고 10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후원식에는 GNI 인도네시아 본부 재단회장인 Setyo Warsono 와 후원진행 담당자 Asfiyani와 함께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인도네시아 센터장인 이호연 센터장, 후원진행 담당자 Nathasya Faradischa 참석하였다."라며 "이날 후원식에서 GNI 센터장은 대규모 마스크 후원에 대한 감사와 함께 감사패를 수여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섬밋헬스케어(MULTI ONE PLUS)는 GNI 에 약속된 전체 750만장의 어린이용 마스크 중 422만장을 약 한달에 걸쳐 후원하였고, 나머지 328만장은 GNI 협조하에 하반기 후원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 (주)섬밋헬스케어 제공)

GNI 관계자는 "한국에서 시작한 국제구호개발 굿네이버스의 해외본부로, 2008년 설립하여 인도네시아 내 자연재해 긴급구호 활동과 빈민지역의 지역개발사업, 1:1 아동결연 및 후원을 수행중이다"라며 "1:1 아동결연 및 후원을 수행중인 가운데 이번 섬밋헬스케어측에서 후원한 어린이 마스크도 최근 지진피해를 입은 찌안주르를 비롯하여 화산, 홍수피해를 입은 지역의 아동과 빈민지역 아동들에게 전달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주)섬밋헬스케어는 국내에 어린이용 및 성인용 딱따구리 마스크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상반기에 국내 런칭 후 향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