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오는 9일, 신형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홈쇼핑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4월 9일 현대홈쇼핑(오후 7시 25분), CJ홈쇼핑(오후 10시 4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일 홈앤쇼핑(오후 7시 35분), 12일 롯데홈쇼핑(오후 8시 45분), 17일 NS홈쇼핑(오후 9시 35분) 등 순차적으로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라젬은 마스터 V7의 첫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혜택을 준비했다. 렌탈 계약자 전원에게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 S’ △‘세라젬 홈킷’ 2종를 기본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전용 러그와 1년간 제품 살균과 사용법 설명, 소모품 무상 교체, 건강관리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 세라케어 서비스도 적용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방송 시간 내 상담 예약만 해도 음료와 체험을 무료로 할 수 있는 웰카페 체험 쿠폰을 제공하며, 계약자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파우제 M2, 디코어 등 안마의자와 현금 사은품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7은 의료기기 기술력, 척추 기술 등 ‘세라젬 테크놀로지’ 기반으로 집에서 온 가족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홈쇼핑으로 마스터 V7를 첫 선을 보이는 만큼 다양한 구성품과 알찬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