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고용 산업 기업 G-P(글로벌리제이션 파트너스 Globalization Partners)는 회사의 규모에 상관없이 새로운 업무 세계에서 글로벌 팀을 구축하고 관리하고자 하는 기업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SaaS 기반 글로벌 고용 제품군인 G-P Meridian출시했다고 밝혔다. 

GP의 최고 제품 및 전략 책임자인 Rajesh 'Nat' Natarajan은 “G-P는 EOR(Employer of Record, 기록상 고용주) 모델을 개척했으며, 기업이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확장 및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G-P Meridian Suite는 오늘날의 비즈니스 리더가 경쟁력을 갖추고, 특별한 도전을 통해 관리하고 전략적으로 글로벌 팀을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전문성과 통찰력이 결합된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GP에서 우리는 글로벌 비즈니스의 장벽을 허물고 세계 어디서든 누구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G-P Meridian Suite는 하나의 대시보드를 통해 글로벌 팀을 구축하고 관리하기 위한 제어 센터를 제공한다.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상주하는 수백명의 자사 소속 HR 및 전 세계 법률 전문가의 깊이 있는 지식이 받쳐주는 유연한 솔루션과 가장 강력한 플랫폼을 결합한 유일한 글로벌 고용 제품군이다. 이제 고객들에게 글로벌 고용 요구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G-P는 또한 독립형 솔루션 및 부가 패키지인 G-P Meridian Select TM 제공을 통해 고객이 선택한 패키지 내에 계약직 팀원 관리, 인재 채용 및 입사, 완벽한 입사 후보자 평판조쇠, 주식기준보상 관리 비자 신청 및 스폰서십 지원, 사무공간 및 IT 장비 지원, 계약 이행 및 인수합병을 위한 전환 지원 서비스 등 고객에게 알맞는 추가 기능을 맞추어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G-P는 2023년 하반기에 급여 벤치마킹, 인재 인텔리전스 도구, 핀테크 지원 결제의 추가 혁신, 문서 양식 생성 소프트웨어, 추가 HR 지원 솔루션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G-P Meridian Select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Everest Group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서비스 부사장인 Priyanka Mitra는 "EOR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구매자는 그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보다 강력한 솔루션을 찾고 있다"라고 말했으며, "G-P의 기술은 산업과 지역 전반에 걸쳐 고객에게 강력한 가치를 전달하며, G-P Meridian 제품은 회사 기술에 대한 의미 있는 발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