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톰이 무직타이거와 협업해 ‘뚱랑이 답례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무직타이거는 전통 민화 속 호랑이를 ‘뚱랑이(뚱뚱한 호랑이)’ 캐릭터로 위트 있게 재해석한 일러스트 브랜드이다."라며 "더도톰은 2022년 흑호의 해에 태어난 아기들의 첫 생일잔치 답례품에 호랑이띠 아가들의 생일을 기념하고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직관적이고 유쾌하게 나타내고자 무직타이거와 함께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런칭하는 ‘무직타이거 답례품 컬렉션’은 더도톰의 메인 상품인 수건과 귀여운 뚱랑이 자수가 만난 무직타이거 첫돌 기념 수건을 필두로 아이들도 사용 가능한 안심 핸드워시, 달콤한 무라 허니 선물세트, 흑호의 기운을 담은 리유저블 컵을 구성으로 한 답례 선물세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으로 2022년생 흑호띠 아기들의 첫 돌 기념을 위해 유쾌하고 귀엽게 풀어낸 ‘무직타이거 답례품 컬렉션’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이를 통해 호랑이띠 아기들에게 특별한 첫돌이 되길 바라며 뚱랑이 기운을 받아 기운찬 아이로 성장하길 바란다."라며 "본 기획 상품은 2023년 한정으로 더도톰 스마트 스토어 및 온라인 공식몰, 더도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더도톰 스마트 스토어에선 런칭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