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웅은 3일간 개최된 ‘2022년 국제유통센터 글로벌 마케터 매칭상담회’에 참여하여 서울시 소재 우수 중소기업과 상담하고 있다.(사진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SBA가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매칭상담회에 대만 최대의 한국상품 전문 글로벌 유통기업 ‘(주)슈웅’이 함께 참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울경제진흥원(이하 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 상품의 국내외 판로 확대를 위해 우수 제품을 발굴하여 해외로 수출하는 SBA 핵심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매칭상담회 및 수출 경쟁력 향상을 위한 유통세미나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산업통상자원부 지정 전문무역상사,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지정 수출바우처 수행기관인 ㈜슈웅은 B2B 온〮오프라인 플랫폼 ‘SHOONG’과 오프라인 매장 ’슈웅마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물류센터와 대만 현지 법인, O2O 쇼케이스관 및 왕홍센터 등 물리적 기반으로 현지 지역 특성에 맞는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을 기반으로 SBA 글로벌 신규판로 유통파트너사로 선정된 이후 목표 대비 10배 이상의 수출 성과를 달성하며 성공리에 종료하였다. 이를 계기로 2022년 하이서울기업 페스티벌에서 서울시장 표창과 제59회 무역의 날에서 5백만불 수출탑을 수상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슈웅 관계자는 수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에게 “수출을 복권 당첨이나 최후의 보루로 여기지 말고 탄탄한 국내시장에서의 성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의 고유한 특성들을 이해하며 올바른 파트너사를 찾으려는 마음으로 준비하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이어 “SBA와 함께 서울시 소재 우수 중소기업들의 수출지원을 위해 동반성장을 중시하고 제조사 및 브랜드사와의 파트너쉽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