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블유컴퍼니 리르에서 피부 고민에 맞춘 3가지 타입의 클레이 패치로 부위별로 간편하게 부착해 맞춤형 클린 케어가 가능한 ‘멀티 클리어 패치 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멀티 클리어 패치는 모공에 불필요한 노폐물을 흡착하여 제거해주고 노폐물이 있던 자리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들뜸 없이 영양감을 전달해 줄 3중 구조로 구성 되어있으며, 눈가에 붙여 피부 영양 및 탄력에 도움을 주는 그린 클레이와 파인애플 추출물이 함유된 턴-오버 패치는 피부 톤 개선과 진정, 생기 부여에 도움을 준다. 코에 붙이는 핑크 클레이와 살리실릭애씨드가 함유된 클린 패치는 노폐물제거, 각질 케어, 피부 결 케어를 돕는다. 이마에 붙이는 퍼플 클레이와 바쿠치올 성분이 함유된 펩-패치는 탄력 케어, 보습강화, 피부보호 등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텐셀 원단으로 만들어져 섬유가 매끄러워 자극이 적고 우수한 밀착력으로 피부에 영양 성분을 골고루 흡수시켜 주는 데 도움을 주고 한 쪽 면만이 아닌 앞, 뒷면 이중으로 코팅된 클레이로 보다 풍부한 영양 성분을 전달해 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관계자는 “피부 고민 유형에 따라 각자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낸 멀티 클리어 패치로 편리하게 맞춤 케어 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리르의 ‘멀티 클리어 패치 키트’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