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아이엔씨 제공

마케팅 콘텐츠 토탈 플랫폼 전문기업 ‘지유아이엔씨(이하 GIU)’가 ‘E-커머스 스타터를 위한 원데이 클래스’를 주관·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울시 중구청(이하 중구청)에서 실시하는 본 클래스는 국내외 온라인 시장의 특징을 알고 최소 비용 투자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방법으로 구성하였다."라며 "원데이클래스는 4월 14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단 하루만 진행되며, 강의 내용은 국내외 온라인 시장의 이해, 무재고 온라인 도소매 진입전략, 해외 직수입 상품을 소싱하여 원가를 낮추고 수익을 높이는 방법을 목표로 사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울시 중구 E-커머스 스타터를 위한 원데이 클래스’ 교육비는 무료이며, 모집은 4월 10일까지, 인원은 최대 40명까지로 중구민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QR코드 또는 이메일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정 후 개별 연락을 통해 선발 결과를 통보할 예정이다."라며 "온라인 시장진입이 필요한 서울 소재 소상공인 및 거주자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중구 거주자뿐 아니라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다만 중구 소재 소상공인 및 거주자에 대해 우선 선발권이 주어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자본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자들과 N잡러를 희망하는 분들이 본 강의를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쉽게 E-커머스 시장에 진입가능 하도록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 강의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많이 가져갈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한편 ‘서울시 중구 E-커머스 스타터를 위한 원데이 클래스’ 진행을 주관하는 GIU는 마케팅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GIU는 앞서 약 7,000시간 이상의 서울시, 경기도, 현대백화점 등 많은 기업의 온라인 마케팅 및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했다."라며 "특히 GIU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과 동대문점 2곳에 스튜디오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7일부터 추가 매장을 오픈과 동시에 일본 온·오프라인 유통서비스까지 서비스영역을 확대하여 대한민국 중소기업 해외 수출 증진 및 청년들의 지속 가능한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