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옷 전문 아동복 쇼핑몰 ‘유잇’이 봄 시즌오프 이벤트를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유잇은 남아쇼핑몰 ‘베리클로젯’을 런칭한 바 있는 제이드스튜디오스가 지난 2020년에 런칭한 여아쇼핑몰이다. 자제체작 시그니처 라인을 통해 매 시즌마다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주니어옷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봄 시즌오프 이벤트를 통해 두 가지의 특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데 우선, 유잇의 봄 시즌 제품들을 높은 할인율에 만나볼 수 있는 봄 특가딜이 진행된다. ‘Spring Sur-price’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봄 특가딜은 봄 상품들 중 일부가 이벤트 기간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구성되는데, 해당 특가딜은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깜짝 SNS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4월 1일인 만우절이 있어 거짓말과 관련된 내용으로 진행되는데 유잇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아이에게 했던 거짓말과 관련된 사연을 작성하면 참여완료 된다. 추천을 통해 당첨 시 지급되는 경품은 유잇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0원으로 온라인 구매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4월, 봄 시즌오프와 함께 만우절을 맞아 재밌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가딜과 깜짝 SNS이벤트 등 이번 기회를 통해 유잇과 함께 재미, 득템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은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라며 더욱더 많은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