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2021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 매출 기준)가 중학교 수행평가에 대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엠베스트는 중학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의 주요 과목뿐만 아니라 기술‧가정, 음악‧미술‧체육, 한자 등 상대적으로 소홀할 수 있는 예체능 과목의 수행평가 콘텐츠도 빈틈없이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각 중학교의 수행평가를 과목별, 유형별로 분석한 뒤 콘텐츠를 구성했기에 실전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학의 민정범, 영어 박영아, 국어 유현진, 사회 곽주현 등 스타급 강사들의 수행평가 강의부터 혼자 시도하기 어려운 실험 콘텐츠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있어 중학교 전과목, 전영역 평가에 대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중학생 인강 엠베스트 관계자는 “중간고사와 같은 지필고사가 없는 학교라도 수행평가는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면서 “교과성적에서 수행평가의 비중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만큼 엠베스트를 통해 1학기 수행평가를 철저하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서비스 신청자에게는 입시자료집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