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이윤아Proㅣ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3년 03월 24일부터 2023년 03월 26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스즈메의 문단속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122분
목소리 – 하라 나노카, 마츠무라 호쿠토, 후카츠 에리, 마츠모토 코시로
줄거리 - “이 근처에 폐허 없니? 문을 찾고 있어” 규슈의 한적한 마을에 살고 있는 소녀 ‘스즈메’는 문을 찾아 여행 중인 청년 ‘소타’를 만난다. 그의 뒤를 쫓아 산속 폐허에서 발견한 낡은 문. ‘스즈메’가 무언가에 이끌리듯 문을 열자 마을에 재난의 위기가 닥쳐오고 가문 대대로 문 너머의 재난을 봉인하는 ‘소타’를 도와 간신히 문을 닫는다. “닫아야만 하잖아요, 여기를!” 재난을 막았다는 안도감도 잠시, 수수께끼의 고양이 ‘다이진’이 나타나 ‘소타’를 의자로 바꿔 버리고 일본 각지의 폐허에 재난을 부르는 문이 열리기 시작하자 ‘스즈메’는 의자가 된 ‘소타’와 함께 재난을 막기 위한 여정에 나선다. “꿈이 아니었어” 규슈, 시코쿠, 고베, 도쿄 재난을 막기 위해 일본 전역을 돌며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던 중 어릴 적 고향에 닿은 ‘스즈메’는 잊고 있던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2. 웅남이
장르 – 코미디, 액션 / 한국 / 97분
출연진 –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오달수
줄거리 -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 <웅남이>

3. 더 퍼스트 슬램덩크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124분
목소리 – 강수진, 신용우, 엄상현, 장민혁, 최낙윤
줄거리 -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4. 소울메이트 
장르 – 드라마 / 한국 / 124분
출연진 –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
줄거리 - 1998년, 처음 만났다. 2004년, 첫사랑이 생겼다. 2010년, 각자 어른이 되어간다. 2014년, 흔적을 따라간다. 지금, 그리움을 그린다. 2023년 3월 15일, 당신의 소울메이트가 찾아옵니다.

5. 파벨만스
장르 – 드라마 / 미국 / 151분
출연진 – 미셸 윌리엄스, 폴 다노, 세스 로건, 가브리엘 라벨
줄거리 - 전 세계가 사랑한 거장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그 위대한 꿈의 시작! 난생 처음 극장에서 스크린을 마주한 순간부터 영화와 사랑에 빠진 소년 ‘새미’(가브리엘 라벨). 아빠 ‘버트’(폴 다노)의 8mm 카메라를 들고 일상의 모든 순간을 담기 위해 열중하던 새미는 우연히 필름에 포착된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되고 충격에 휩싸인다. 진실을 비추는 필름의 힘을 실감한 새미에게 크고 작은 삶의 변화가 일어나고 엄마 ‘미치’(미셸 윌리엄스)의 응원으로 영화를 향한 열정은 더욱 뜨거워져만 가는데… 영원히 간직하고픈 기억, 영화의 모든 순간과 사랑에 빠진다!

6. 귀멸의 칼날: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110분
목소리 – 하나에 나츠키, 키토 아카리, 시모노 히로, 마츠오카 요시츠쿠
줄거리 - 혈귀가 숨어있는 거리에 잠입한 탄지로 일행. 강력한 상현 6 혈귀 남매 규타로 & 다키와의 전투 끝에 탄지로 일행은 궁지에 몰린다. 절체절명 위기의 순간에도 흔들리지 않는 곧은 의지로 규타로에 맞서는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 그리고 음주 우즈이 텐겐. 환락의 거리 속 혈귀를 쓰러트리기 위한 그들의 치열한 전투가 시작된다. 한편, 키부츠지 무잔은 무한성에 상현 혈귀들을 소집시키고 탄지로는 새로운 칼을 찾아 도공 마을로 향하는데...

7.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장르 – 액션, 코미디 / 미국 / 150분
출연진 – 양자경, 스테파니 수, 키 호이 관, 제이미 리 커티스
줄거리 - 미국에 이민 와 힘겹게 세탁소를 운영하던 에블린은 세무당국의 조사에 시달리던 어느 날 남편의 이혼 요구와 삐딱하게 구는 딸로 인해 대혼란에 빠진다. 그 순간 에블린은 멀티버스 안에서 수천, 수만의 자신이 세상을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모든 능력을 빌려와 위기의 세상과 가족을 구해야 하는 운명에 처한다.

8.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장르 – 애니메이션 / 벨기에, 프랑스 / 92분
목소리 – 박시윤, 김용, 서정익, 김소희
줄거리 - 쫑긋한 귀, 앙증맞은 꼬리, 그리고... 갑자기 닭발...?! 토끼인 듯 닭인 듯 반반 매력 뉴 히어로 ‘치킨래빗’이 온다! 아버지 ‘피터’왕의 뒤를 이을 위대한 모험왕을 꿈꾸며 자란 ‘치킨래빗’은 온 국민이 지켜보는 왕립 모험가 협회 테스트에서 형편없는 실력으로 웃음거리가 되고 만다. 명예 회복을 위해 아버지가 눈앞에서 놓쳤던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고 싶은  ‘치킨래빗’은 만능집사 거북이 ‘에이브’, 액션마스터 스컹크 ‘메그’와 함께 모험에 나선다. 보물을 찾아 왕좌를 빼앗기 위해 탈옥한 삼촌 ‘라팡’의 공격과 빌런들의 끝없는 방해로 닥친 위기의 순간, ‘치킨래빗’에게 숨겨져 있던 특별한 힘이 깨어나게 되는데... 과연 '치킨래빗’은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왕국을 지킬 수 있을까?

9.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장르 – 다큐멘터리, 공연실화 / 한국 / 102분
출연진 – 임영웅
줄거리 - 2022년 겨울 고척스카이돔을 뜨겁게 달궜던 ‘아임 히어로(IM HERO)’ 임영웅의 앵콜 콘서트, 그 대단원의 감동을 재현할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스크린X로 2023년 관객들을 찾아온다. “제가 마치 트루먼 쇼의 주인공이 된 것 같아요” 자신이 영화 ‘트루먼 쇼’의 주인공이 된 것 같다고 말하지만, 그러면서도 팬덤 ‘영웅시대’를 위해 매 순간 혼신의 힘을 다하는 ‘현실 임영웅’의 모습과 진심 어린 인터뷰, 영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10. 꼬마돼지 베이브와 바다 대모험
장르 – 애니메이션, 모험, 가족 / 중국 / 76분
목소리 – 장현서, 김시우, 석승훈, 유선민, 박상우
줄거리 - 꼬마돼지 ‘베이브’의 마지막 미션! 사라진 물고기 친구의 아빠를 찾고, 위험에 빠진 바다를 구하라! 모든 걸 거대하게 만드는 수상한 물체 때문에 위험에 빠진 바다! 자신만만한 꼬마돼지 요원 ‘베이브’가 홀로 조사에 나선다. 그러던 중 사라진 아빠를 애타게 찾고 있는 작은 물고기 ‘노아’를 만나게 된 ‘베이브’! 노아의 ‘아빠’와 수상한 물체가 관계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둘은 함께 넓은 바다를 모험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 앞에는 무서운 상어들의 방해와 무시무시한 거대 불가사리 보스와의 대결이 기다리고 있는데… 과연, 꼬마돼지 ‘베이브’는 무사히 임무를 성공할 수 있을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