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쌀이다가 자사몰 런칭 기념 다양한 상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쌀이다는 이푸른 주식회사가 ‘당신에게는 이 쌀이다’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운영 중인 브랜드이다. 3월 이쌀이다 자사몰을 런칭하며 기존 쌀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던 브랜드에서 이제는 다양한 식료품을 함께 판매하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몰 런칭 프로모션으로 진행 중인 ‘100원 이벤트’는 이쌀이다의 다양한 식료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이다. 이쌀이다 자사몰 첫 구매 회원은 진라면 컵 12개, 생수 12개, 춘천 닭갈비 2팩 등 다양한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이쌀이다 사이트를 이용하던 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새로운 고객들을 맞이하는 의미에서 100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쌀이다는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와 두터운 신뢰를 쌓아온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쌀, 잡곡, 식료품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품질과 가격으로 판매할 것을 다짐했다.

이쌀이다 관계자는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줄여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자사몰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가격의 상품을 기반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