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모빌리티 공유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대표 최영우)가 봄철 성수기를 앞두고 신규 가입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킥고잉 신규 가입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회원 가입하고 프로모션 대상 지역에서 첫 탑승을 완료한 고객에게 매일 잠금해제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조건을 충족하면 익일부터 기본 잠금해제 비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30일간 1일 1회씩 자동 발급된다. 

관계자는 “본 쿠폰은 발급일 당일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적용 지역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완연한 봄 날씨가 되며 이동 수요가 점차 늘어나는 가운데, 프로모션을 통한 파격적인 혜택으로 킥고잉 자전거와 킥보드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신규 가입자에게 주어지던 기존 혜택도 동일하게 유지된다. 최초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2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첫 탑승을 완료하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2천원 할인 쿠폰을 각각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킥고잉은 청소년 자전거 할인 요금제, 심야패스 반값 할인 등 한층 다양해진 연령대와 이용패턴을 고려한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고객들의 이용비 부담 또한 덜어주고 있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이용량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신규 고객들이 공유 퍼스널모빌리티를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킥고잉과 함께 이동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