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텍(대표이사 한동옥)은 '효과는 텐써마, 이제는 텐써라’라는 주제로 참가한 'KIMES 2023'을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텐텍은 국제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시회인 'KIMES 2023'에 고출력 RF 장비 10THERMA (텐써마)를 비롯하여, 2줄 HIFU 장비인 '10THERA', Factional IPL 장비인 '10PL', 등 총 10가지의 의료기기 및 미용장비를 전시하여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관계자는 “10THERMA(텐써마)는 비침습적 방식으로 높은 열을 만들어 조직을 응고 시키는 모노폴라 고주파 의료기기로, 자체 쿨링 시스템인 STC 시스템을 적용한 대표 제품이다. 특히, 기존의 4㎠ 팁(자사기준) 보다 25% 큰 5㎠를 도입하여, 시술을 20% 빠르게 마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효과는 텐써마’라는 슬로건으로 대중들과 교감하고 있으며, 슬로건을 통해서 알 수 있듯이 텐써마는 효과를 제품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삼아 제작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텐텍 관계자는 “10THERMA(텐써마)는 최근 텐써마 첼린지 켐페인을 통해, 의료진들과 일반 대중의 벽을 허물고 있다는 평과 함께, 윤은혜(배우) 씨가 자신의 유튜브에서 출산 직후의 후배에게 텐써마 시술을 선물한 영상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이번의 성공적인 전시 실적을 통해, 해외로의 판로개척과 앞으로의 미래 비젼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제품의 품질 및 기능 향상에 더 집중하여 선진국을 중심으로 전 세계가 사랑하는 텐텍이 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