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전문 엔터테인먼트사 서로엔터테인먼트는 어린이 정보&화보 잡지 앙네뜨매거진 2023년 4월호가 발행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앙네뜨매거진 4월호는 존슨즈, 닥터바이오, 아주약품, 상아제약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하였고 서로 엔터테인먼트 소속모델 이채안과 함께한 존슨즈 베이비 로션 화보가 표지로 선정되었다. 또한 서로엔터테인먼트 키즈모델들이 참여하는 화보와 패션, 뷰티, 리빙, 식품, 트래블 등 어린이와 학부모를 위한 정보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앙네뜨매거진 발행사 서로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특히 이번 4월호에는 어린이 뷰티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유기농 식품의 정보를 많이 담아서 영유아 엄마들을 위한 육아 정보가 풍성해지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등 전국 서점에서 판매하는 앙네뜨매거진 4월호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앙네뜨매거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3세~17세 어린이 모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델 섭외 및 상품 광고, 화보 제작 의뢰 또한 앙네뜨매거진 발행사 서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