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킹콩소프트(대표:김준태)는 24일 신작 슈팅액션 RPG ‘아크마스터’의 새로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은 유튜버 퀸다미에 이어 레이싱모델 신소향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였으며 신소향의 화보는 아크마스터 게임 속 미소녀 캐릭터 ‘에리엘’의 코스튬 의상을 완벽히 소화한 모습을 보여주어 게임과 현실의 구분을 허물었다.

레이싱 모델 ‘신소향’의 능력을 돋보이는 수준 높은 포즈와 연기를 통해 많은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다는 평가를 받는다. 관계자는 “에리엘의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담아준 ‘신소향’에게 감사한다”며 “공식 홈페이지의 리뉴얼된 미디어 센터에서 그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고,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다가오는 4월 서비스를 시작하는 ‘아크마스터’는 카툰 형식의 정교한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다양한 영웅을 기반으로, 최대 3명의 영웅을 출전시켜, 전 방향으로 슈팅탄막을 구성하고, 각 영웅들이 보유한 화려한 스킬과 그 이펙트를 통해서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미소녀 슈팅MMORPG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각 영웅별 피지컬 충돌을 구현하여, 캐릭터 이동과정에서 실제 이동하는 체감을 할 수 있으며, 세력쟁탈전, 보스쟁탈전, 길드전쟁, 서버전쟁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서 30여종의 영웅과 40여종의 보물들을 활용한 전략적인 즐거움도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아크마스터’는 사전가입을 진행하기만 해도 500다이아, 유물소환권 5개, 100만에너지, 100만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아크마스터’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와 홈페이지,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