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캐릭터 침구 브랜드 ‘밀로앤개비’가 2023년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침구라인업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라인업은 아이스 에어매쉬 쿨매트 3종, 인견이불 2종, 인견패드 1종으로, 밀로앤개비에서 자체 개발한 로하쿨 인견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라며 "로하쿨 인견은 기본적으로 시원한 인견 원단에 로하쿨 가공을 더한 여름 전용 원단으로, 까슬거림 없이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항균, 소취 기능을 입증받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아이스 에어매쉬 쿨매트는 통기성 좋은 7mm의 에어매쉬가 두 겹으로 충전되어 총 15mm의 도톰한 통매쉬 유아용 쿨매트와 7mm 에어매쉬 한 겹으로 충전되어 침대에서 사용하기 좋은 퀸사이즈의 패밀리 쿨매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아용은 110x140cm 사이즈, 패밀리용은 150x200cm 사이즈로, 필요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과일에 동물 캐릭터가 숨어있는 스토리텔링 디자인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2023 여름 침구 라인업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로하쿨 인견 아기 슈퍼싱글 패드’는 인견패드가 슈퍼싱글 사이즈로 재론칭된 제품으로, 싱글 침대에 알맞은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5온스 패딩 솜이 충전된 도톰한 패드로 등 배김을 최소화했을 뿐 아니라 뒷면 논슬립과 고정 밴드가 적용돼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