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케어전문브랜드 ‘풋스올(Foot’sAll)’이 시니어를 위한 전문 푸스플레게(발관리) 서비스 브랜드 ‘풋스올시니어’를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풋스올은 독일의 발관리기법인 ‘푸스플레게(Fuss-Pflege)’를 한국형 발관리로 발전시킨 발전문샵이다."라며 "푸스플레게 아카데미인 ㈜에듀풋을 통해 전문교육을 받은 전문발관리사 ‘푸스플레거(Fuss-Pfleger)’가 고객의 발에 대한 전반적인 문제점을 파악한 뒤 전문도구 및 기기를 사용해 케어하고 예방하는 종합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풋스올의 시니어서비스 런칭은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는 고령화와 그로 인한 고령자를 위한 전문 발관리 서비스가 필요하다는 것에 착안해 선보이게 됐으며, 고령자의 특징에 따른 특화된 발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2007년부터 이어온 푸스플레게 서비스를 기반으로 수많은 고객의 사례 및 데이터를 가지고 있고, 그 중 시니어세대를 위한 맞춤서비스관리 실제사례 역시 많이 가지고 있어 시니어에 대한 맞춤서비스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최상의 풋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간의 시니어풋케어의 경험과 데이터를 토대로 수준 높은 종합 풋케어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풋스올은 국내외 풋케어 관련 협력업체들과 R&D를 통해 다양한 풋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