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기술 연구개발 기업 ㈜넷폼알앤디(대표: 이승우)가 건축물 유지보수 전문 제품 스토어 ‘POUR스토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POUR스토어’는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 간 정보의 비대칭이 존재하는 복잡한 건축물 유지보수 시장에서 비전문 일반인 소비자들에게 누적 160만 세대의 시공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자 유형 진단부터 제품 추천, 시공 방법, 시공 체험 등의 1:1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넷폼알앤디의 ‘POUR공법’ 서비스가 건축물 유지보수 시장 특성인 폐쇄적이고 낙후되어 있는 사회문제를 혁신한다는 것이 핵심이라면 ‘POUR스토어’는 누적 160만 세대의 시공 데이터와 자체 R&D 특허 기술 30개 이상, 시공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믿을 수 있는 기술과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쉽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보편화하는 것에 핵심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POUR스토어 이승우 대표는 “대형 거주 시설이 아니라면 건축물 유지보수에 대해 알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라며 “POUR스토어는 아파트뿐만 아니라 모든 주택 시설 유지보수 시장에서 믿을 수 있는 기술력을 가지고 쉬우면서도 투명하게 일반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것을 사명으로 하고 론칭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