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여우미

㈜여우미에서, 플랩슨 브이클린 미니 핸디 청소기’를 22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가량 네이버 쇼핑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첫 런칭 기념 이벤트로 50대 한정 특별 파격 할인 혜택과 무료 배송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플랩슨 브이클린 미니 핸디 청소기’는 길이 26cm, 무게 443g의 아담한 사이즈의 핸디 청소기이며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BLDC 모터가 내장되어 있어 최대 15,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보인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흡입 모드는 2단계 조절 가능하며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2종의 청소 노즐(틈새 노즐, 솔 브러시 노즐)을 이용해 청소하기 힘든 틈새나 손이 닿기 어려운 공간이 많은 차량 내부를 보다 편리하고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플랩슨 브이클린 미니 핸디 청소기의 먼지통은 원터치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려 쓰레기통에 털어내는 방식으로 먼지통을 보다 쉽고 위생적으로 비울 수 있으며 내장된 2종의 필터는 워셔블 HEPA 필터와 스테인리스 여과 필터로 물 세척이 가능해 주기적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악취 및 곰팡이 문제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브이클린 미니 핸디 청소기는 화이트, 다크 그레이, 핑크, 블루 총 4종의 유니크한 색상과 미니멀한 사이즈로 부담 없이 가정에서 서브 청소기로 사용하거나, 회사나 차량 내부에 간편하게 보관하고 사용하기 적합한 핸디 청소기이다. 이에 더해 충전은 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C-Type 케이블을 이용하면 되어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