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는 22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PC MMORPG ’아크마스터’의 홍보모델인 퀸다미 화보집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화보집을 통해서 퀸다미는 서큐버스의 모습으로 등장하여,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유저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더욱이 게임 속 모습과 화보집의 싱크로율이 높아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게 형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화보집 공개와 더불어 화보집 속 실착의상을 비롯하여 골드바, 신세계상품권, 갤릭시북, 갤럭시워치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벤트와 더불어 ‘아크마스터’는 사전가입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입 시 500다이아, 유물소환권5개, 100만에너지, 100만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서 초대한 인원에 따라서 다양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아크마스터’는 실시간 공성전을 중점 콘텐츠로 확장하고 있으며, 일부 유저들에 의해 좌지우지 되는 공성전을 타파하기 위해서 단계별 점령 방식이라는 기존의 공성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소규모 길드들을 위한 점령 보호 시스템이 추가되어 있어, 완전 점령 시 최소 24시간의 보호 시간이 부여된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서 유저들간의 눈치싸움과, 전략싸움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크마스터’는 카툰 형식의 정교한 그래픽으로 디자인 된 다양한 영웅을 기반으로, 최대 3명의 영웅을 출전시켜, 전 방향으로 슈팅탄막을 구성하고, 각 영웅들이 보유한 화려한 스킬과 그 이펙트를 통해서 게임의 몰입도를 극대화한 미소녀 슈팅MMORPG다.

또한 각 영웅별 피지컬 충돌을 구현하여, 캐릭터 이동과정에서 실제 이동하는 체감을 할 수 있으며, 세력쟁탈전, 보스쟁탈전, 길드전쟁, 서버전쟁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서 30여종의 영웅과 40여종의 보물들을 활용한 전략적인 즐거움도 얻을 수 있다.

각 스킬들의 경우 각성을 통해서 공격하는 경우 상대의 버프를 해제하거나, 추가 피해 및 넉백횩과를 주는 등 다양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보조하고 있다.

‘아크마스터’는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와 홈페이지,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