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5월 13일(토) 필기시험이 치러지는 충남 청원산림보호직원 공개경쟁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합격패키지’를 오픈하고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충청남도인사위원회는 이번 공개경쟁 채용시험을 통해 총 3명의 청원산림보호직원을 선발하며, 합격자는 도유재산 보호 관리, 산림병해충의 예찰 등 방제 업무를 담당한다. 충남 청원산림보호직원 필기시험 과목은 ‘한국사’, ‘조림’, ‘산림보호’ 단 3과목으로 치러져 학습 부담은 적지만 통상적으로 공고 발표 후 시험일까지 준비 기간이 짧아 전략적인 학습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에 충청남도 청원산림보호직원 채용시험 대비 30일, 60일 단기 과정의 ‘전 과목 학습 강좌’를 기획하고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이상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특가’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합격 축하금 최대 20만 원’ 프로모션을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학습 범위가 많은 한국사 과목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기 위해 ▲한국사(기초/단기속성 )특강과 면접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공무직(자기소개서/면접)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 합격패키지의 커리큘럼과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