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임프롬

내추럴&클린 뷰티 ‘아임프롬(I’m from)’이 울긋불긋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케어 민감초(리코리스) 라인 3종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임프롬의 민감초 라인은 전라북도 익산의 감초 하우스에서 최적의 환경으로 생산, 재배된 민감초만을 사용해 문제성 피부 진정에 탁월한 패드와 앰플, 크림 3종으로 라인업 되었다. 

관계자는 “먼저, ‘민감초 클리어 패드(리코리스 클리어 패드)’는 민감초 뿌리 추출물 87%를 함유했다. 수분을 꽉 채운 패드는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민감초 수딩 앰플(리코리스 수딩 앰플)’은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앰플 제형이 피부 속까지 흡수되어 밀착 보습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민감초 카밍 크림(리코리스 카밍 크림)’은 민감초 엑소좀™과 민감초 유효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제품으로 24시간 지속되는 촉촉한 수분감까지 느낄 수 있는 진정 크림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민감초 라인 3종 모두 공통적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앰플과 크림은 여드름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덧붙였다.

아임프롬은 민감초 라인 3종의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민감초 라인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리코리스 패드 샤쉐 5매(2매입)를 추가 증정한다.

아임프롬의 새로운 진정 스킨케어 ‘민감초 라인 3종’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임프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