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엠므(ame)'가 오는 3월 24일부터 4월 6일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F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A NEW DAY, NEW AME'를 테마로 화사한 색감과 우아한 실루엣의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해 낸 23SS 신규 컬렉션의 전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신규 컬렉션 발매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10% 할인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엠므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위드 하객원피스를 비롯해 여성 자켓, 여성 셋업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오프 제품은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 특별한 기프트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팝업스토어 오픈 전 엠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될 ‘리그램 이벤트’와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진행되는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엠므의 팝업스토어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며 "맞춤 브랜드에서 운영 중인 디자이너 브랜드이기에 가능한 특별 이벤트로 '프리미엄 1:1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단과 디자인을 직접 선택하여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오직 팝업 스토어에서만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엠므의 23SS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추후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