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뷰티 브랜드 피브(FEEV)가 미니 사이즈 ‘하이퍼-핏 컬러 세럼(10ml)’의 공식 론칭을 앞두고, 3월 14일(화)부터 19일(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단독 프리오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터블한 사이즈로 새롭게 출시되는 ‘하이퍼-핏 컬러 세럼(10ml)’을 이번 프리오더 기간 동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하이퍼-핏 컬러 세럼’은 별칭 ‘꽃물 블러셔’로도 유명한 피브의 대표 베스트 셀러로, 워터 세럼 제형이 구현하는 특유의 맑고 투명한 수채화 발색으로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시켜 주는 리퀴드 블러셔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하이퍼-핏 컬러 세럼(10ml)’ 역시 20ml의 본품과 동일하게 7가지 컬러로 은은한 보라 빛이 가미된 핑크 라벤더 ▲‘해피니스(HAPPINESS)’, 내추럴한 누드 빛의 부드러운 피치 ▲‘노 메이크업(NO MAKEUP), 로지 브라운 MLBB컬러 ▲ ‘로지 코지(ROSY COZY), 은은한 코랄 컬러의 ▲‘마이 베스티스(MY BESTIES)’ 등의 컬러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보다 선명한 발색을 원하는 경우 2~3회 원하는 부위에 레이어링 하면 원하는 만큼 발색을 조절할 수 있으며 멀티 유즈로 활용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또한 튜브 타입으로 양 조절이 더욱 용이해져 편리함을 더했다”고 말했다. 

또한 “피브의 컬러 세럼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자작나무의 핵심 성분 ‘베툴린’을 함유해 피부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며,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저자극 테스트, 크루얼티 프리, EVE 비건 인증까지 모두 완료해 마일드하고 윤리적인 색조 포뮬러를 완성했다”고 덧붙였다. 

투명하고 맑은 컬러감의 꽃물 블러셔 미니 사이즈 ‘하이퍼-핏 컬러 세럼(10ml)’은 3월 14일(화)부터 6일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2일(수)에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피브 공식 홈페이지와 홍대 시그니처 쇼룸, 카카오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