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시대를 맞이하는 요즘 칠순잔치도 가족 및 친척 중심의 행사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플로렌스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행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5월 행사 예약자를 대상으로 상차림 및 식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포함한다. 

관계자는 “플로렌스는 돌잔치와 칠순, 팔순 잔치 등 가족행사를 비롯해 동호회, 친목회, 동창회 등 모임행사 진행을 위한 장소에서 요리 및 파티진행까지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연회전문업체다”라고 전했다. 

이어 “5월은 가정의 달 행사가 많아 플로렌스는 뷔페요리도 환갑, 칠순 나이때에 선호도 높은 메뉴도 깔끔하게 뷔페로 차려진다.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키는 소고기안창살 스테이크와 한정식 메뉴와 최근에는 신선한 해물플레이터, 육회, 초밥, 롤, 소갈비찜, 훈제오리 등을 추가하면서 업그레이드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플로렌스는 파티의 목적과 종류에 따라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도록 갖추고 있다. 칠순잔치상차림, 빔프로젝터, 추억의동영상에서 밴드, 노래방기기 등 음향시설까지 파티에 필요한 토탈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대규모 주차시설과 함께 단독홀, 단독뷔페 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점도 고객들의 시선을 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돌잔치와 칠순잔치, 팔순잔치 등 가족행사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면서 “보다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철저하게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추가로 필요한 사항은 사전상담 및 조율로 편의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플로렌스 수원, 시흥, 안산, 서울 보라매, 신림 등 직영점 체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로렌스 홈페이지 또는 각 지역별 플로렌스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