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브러리컴퍼니

신인 뮤지컬배우 최수현이 라이브러리컴퍼니와 1일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최수현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 후 2022년 창작뮤지컬 ‘블루헬멧: 메이사의 노래’의 ‘자하라’역으로 데뷔했다. 평화 유지군의 간섭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카무르인을 연기했는데, 특유의 담담한 표정연기와 수준급 가창력으로 ‘세상에 알려져야 될 목소리’라는 호평을 들었다.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신인 배우이지만 최수현이 품고 있는 매력과 잠재력을 보고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최수현이 가진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수현은 “저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배우로서 자신감을 갖게 해주신 소속사에 감사드린다.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거듭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며 소속 아티스트가 된 소감을 밝혔다.

라이브 콘텐츠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는 2023년 뮤지컬·연극 사업에 진출하여 뮤지컬 ‘빠리빵집’, ‘엔딩노트’,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 ‘작은아씨들’ 총 4편의 뮤지컬·연극 라인업을 확정 지었으며 다양한 색깔을 가진 배우들과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작품의 질을 높임과 동시에 뮤지컬·연극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

현재 라이브러리컴퍼니 전속 아티스트는 크로스오버 그룹 미라클라스, 뮤지컬배우·바리톤 김주택, 뮤지컬배우 고훈정, 뮤지컬 배우 임예진, 테너 정필립 등이 소속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