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타민 전문기업 한국솔가가 국제적 대형 할인마트인 코스트코(costco) 온·오프라인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여 한국솔가는 코스트코의 넓은 유통망을 활용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입점 기념으로 정가대비 높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코스트코는 일 방문객만 5,000명에 이르는 최대 대형 회원제 할인마트로, 전 세계적으로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최상의 가격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한다. 

관계자는 “코스트코 온·오프라인 16개 점포에 입점한 한국솔가의 ‘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은 솔가의 과학적인 배합으로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이다. 엽산, 철분, 비타민D 뿐만 아니라 비오틴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0%를 충족하며 가임기 여성 및 임산부, 수유부의 건강을 위해 설계되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솔가는 청결하고 안전한 제품에 부여하는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마크 코셔(KOSHER)인증 마크를 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한국솔가 관계자는 “소비자의 접점이 높은 코스트코 매장에 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국내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솔가는 1947년 미국 맨해튼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한국인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공식 수입·유통하는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