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올인원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로보락(Roborock)은 오는 7일 오후 7시 35분 CJ홈쇼핑에서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Ultra(S7 맥스V 울트라)’를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로보락은 지난 10월에 이어 CJ온스타일 대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MaxV Ultra를 정가 대비 1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블루벤트 초음파 가습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홈쇼핑 방송 알림을 신청하거나 방송 시청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GS25 모바일 상품권 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로보락 S7 MaxV Ultra는 먼지통 비움부터 자동 물걸레 세척, 도크 내부 청소 등이 가능한 엠티워시필도크(Empty Wash Fill Dock)를 장착해 청소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제품이다.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 매니저는 “소비자들의 높은 성원에 힘입어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CJ온스타일 대표 홈쇼핑 방송에서 로보락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로보락은 앞으로도 홈쇼핑과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