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블랭크앤코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래비티 스포츠(Rabbitti Sports)’가 23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래비티 스포츠의 새로운 시즌은 ‘RABBITTI SPORTS CLUB’을 주제로 즐겁고 여유로운 하루를 위한 스포티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요즘 같은 날씨에 툭 걸치기 좋은 아노락과 테리 소재의 트랙 집업, 화사한 컬러감과 스포티한 무드가 조화로운 럭비 티셔츠와 피케 티셔츠, 여기에 루즈하게 입는 스트라이프 셔츠와 바이커 쇼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라며 "시즌 키 아이템인 레트로한 감성의 ‘와펜 럭비 티셔츠’는 코튼 100%의 부드러운 몸판과 탄탄한 조직감의 생지 원단으로 완성한 넥 카라가 인상적이다. 로고를 레이저로 새긴 제작 단추와 3가지의 로고 자수 와펜, 넥 카라 안쪽의 배색 포인트로 스포티한 무드를 조화롭게 풀어냈다. 컬러는 화사한 핑크와 아이보리로 출시되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윈드브레이커 아노락’은 여유로운 핏과 내구성이 강한 폴리 소재로 특히 야외 활동시 착용하기 좋다. 안감은 메쉬 소재로 통기성이 좋아 열과 땀을 배출하기 용이하며 앞면에는 가벼운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포켓으로 활동성도 높였다.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광택으로 래비티 스포츠만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며 뒷면에는 과감한 로고 프린트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컬러는 생동감 넘치는 네온 컬러의 핑크와 라이트 그레이로 선보인다."라며 "와플 조직의 ‘피케 티셔츠’는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유연한 소재와 몸의 라인을 자연스럽게 감싸는 핏으로 골프나 테니스 같은 운동에 적합하며 일상을 위한 캐주얼룩에도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다. 카라의 안쪽은 벨벳 해리 테이프를 사용해 래비티 스포츠만의 섬세한 디테일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포티한 스타일에 도회적인 세련미를 더한 디자인과 화사하고 다채로운 컬러로 완성한 래비티 스포츠의 23 스프링 컬렉션은 3월 6일부터 브랜드 홈페이지와 29cm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며 뉴 시즌 오픈 기념 7일간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