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가 폴 엘뤼아르의 시 ‘LIBERTÈ(자유)‘에서 영감을 받은 “리베르떼 오 드 퍼퓸” 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폴 엘뤼아르의 시는 자유의 소중함을 노래한 저항시이자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연애시이기도 한데, 이중적인 의미의 이 시처럼 달콤한 플로럴향 이면에 중성적인 머스크향이 더해져 자유롭고 당당한 여성상을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루에브르의 오 드 퍼퓸 컬렉션은 지중해의 강렬하지만 따스한 햇살과 푸르른 자연을 가진 프랑스 남부 지역을 배경으로 완성되었다. 루에브르의 핸드백과 레디투웨어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뷰티 컬렉션 역시 시, 소설, 음악, 영화 등 뛰어난 예술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전개한다. 특히, 오랜 기간 해외 유명 럭셔리 향수를 만들어 온 파인 프래그런스 조향사들에 의해 루에브르만을 위해 섬세하게 조향 되어 높은 퀄리티와 자연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루에브르는 오 드 퍼퓸 컬렉션 온라인 스토어 단독 런칭을 기념해 '리베르떼 오 드 퍼퓸'의 원료인 그린애플, 배, 쟈스민, 은방울 꽃 등의 일러스트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루에브르만의 프렌치 감성을 담은 패키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