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엘레강스파리

엘레강스파리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ore Sweety’ 더 달콤한 선물이라는 타이틀로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일별 엘레강스파리 핸드백을 최대 40%의 할인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핸드백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물할 수 있도록 쇼핑백을 증정하며 23SS신상백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명품향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레강스파리의 23SS 신상은 출시하자마자 포이토트백, 델린토트백 등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베스트상품인 보니 러셀러 미니 크로스백, 비엔 크로스백, 라체호보백도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엘레강스파리 관계자는 “20-40대 여성부터 여자친구 선물을 고민하는 남자들도 눈여겨볼 만한 이번 이벤트는 이들의 취향과 선호를 반영한 다양한 핸드백과 할인 혜택, 사은품 등을 제공하여 이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화이트데이 행사는 기념일뿐만 아니라 3월의 어떤 스타일링을 해야 할지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이 눈여겨보면 좋을 스타일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깜짝 세일도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해당 이벤트는 3월 3일부터 14일까지 진행, 해당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