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쇼월드이엔티

쇼월드이엔티가 3월 21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될 ‘2023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종합엔터테인먼트 부문 1위를 수상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공연예술 계통 15년 차의 경력 임직원, 광고마케팅 20년 차의 경력 임직원이 함께하는 쇼월드이엔티는 2022년 4월 설립되었다. 소속 아티스트로는 유튜버 가나쌍둥이와 배우 이영범, DJ유주,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주아, MC휘 등이 있으며, 공연기획부터 브랜드 광고 마케팅까지 다양한 업무를 한 번에 소화할 수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외 다양한 공연 기획 경험을 통해 작은 공연부터 대형 공연의 기획부터 실행까지 원스톱 프로세스로 가능하며, 업계에서 오랜 경험을 갖고 있는 광고마케팅 임직원들과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전통적인 4대 매체부터 온라인, SNS까지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마케팅 기획 및 실행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쇼월드이엔티 김승희 대표는 “역사가 길지 않은 작은 회사지만 임직원들과 소속 아티스트들의 역량은 그 어떤 대형 기획사들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만큼 견실하다고 생각한다. 한 명, 두 명, 차례차례 이어진 사람 간의 믿음이 쌓여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이 자리에 올 수 있도록 저를 믿고 따라와 주신 임직원분들과 소속 아티스트 분들께 이 상을 돌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